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꼭지일상_청사포 조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5:29

    안녕하세요 수도꼭지가 왔어요.


    오가의 매일, 어젯밤에 갔다 온 청사포 조개구이라고 하면, 제일 유명한 "수민이네"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는 하진이네를 방문했습니다만, 이번에는 친구의 의견을 듣고 수민이에게 갔습니다.친구선택의 이유는 끈적끈적. 친구가 제 블로그를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흑


    >


    수민이에 도착했더니 여기도 사람이 많아요, 이미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기다림은 싫어, 주차는 바로 옆의 수민치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하지만 이미 만차입니다.바닷가 라인을 따라 주차되어 있는 차 사이에 끼어들어 주차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지과나 과일은 차가 있으면 바로 점멸시켜야 한다는 것. 재빠름이 주차의 대답이잖아요.후후후후후후후후후


    >


    >


    수민이 매장을 따라가면 야외에서 먹을 수 있도록 공간을 분리해 놨어요.제가 간 날은 저녁에 바닷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서 너무 시원해서 밖에서 먹어도 더운걸 전혀 못느꼈더니 요즘 청사포에서 조개구이를 먹기 좋네요.가을이 시작되는 요즘 날씨에 최고예요!!!!!!!


    >


    수민이 메뉴야! 우리는 조개구이와 장어구이를 선택했어요. 빨리 먹물을 이미 이른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가게에 들어가는 번호표를 뽑으라는 거예요, 그럼 그 번호표를 가지고 대기 중에 들어가서 기다리면 사장님이 번호를 불러 주세요, 번호가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는 것을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기 싫어서 나가는 분이 절반을 넘었어요. 하하하 ​ ​ ​ ​ ​ 그래서 5분도 기다리지 않고 상점에 들었어요!​


    >


    ​ ​ ​ 2층으로 오르는 계단에 붙는 연예인 사인 ​ ​ ​ ​ ​ ​ 이와 같이 나 많이 방문하 우프니다니.저번에 천사포,미포끝에 집갔을때 가수 홍진영에 왔는데 천사포에 연예인들이 많이 온이유가....부산하면 바다가 떠올라 바다보면서 먹는 조개구이를 소견하면서 찾아오려나?맛집이라서 오는지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많이 방문했다는 물증! ​​​​


    >


    ​ ​ ​ ​ 2층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곳에 야외 테이블이 확 칼료죠고 있습니다. 텐트에서 감춰진 공간 안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 ​


    >


    물론제가간날소원이많았지만안에서드시는분들은안은너무덥다,우리도밖에서먹고싶다.라고이야기하면서지과였습니다.우리는 운좋게 계단을 올라오자마자 어떤 테이블에 위치해서 소망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바로 위 사진에서 맨 앞에 빈 테이블 보이시죠?저 자리가 너무 시원해요!!!!!!!!!!


    >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찾아오는 조개구이와 장어구이! 보는 것보다 당신의 양이 작았습니다.매번 올 때마다 느끼는 작은 양이지만 분위기에서 먹는다며 친구들을 위로했다.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조개와 장어. 그러니까 대선 모든게 올바른 날



    >


    아주머니께서 조개를 가져오실때 바로 불도 넣어주시고, 아주머니께서 다 구워주셨습니다!!!


    >


    잘 못 굽는 사람은 구워줘야 된대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기본상차림 - 원래 기본상차림 본인 오고 조개 본인 오는 거 아니에요?여기는 조개에서 본인이 왔어요 www 우리는 이미 서핑하고 배고파서 반미샌드위치를 먹은 상태라 배가 불러서 조개가 익는 동안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하지 않았어요 송정에서 맛있는 코코넛커피와 반미샌드위치를 맛보고 싶으신 분은 함흥커피를 추천합니다


    조개구이를 먹으러 갈때는 인내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배가 고플때는 음식을 가지고 가야지만 화를 내지 않습니다. 후후후


    >


    기본 반찬으로 본인이 좀 민망한 새우가 있는데 그렇게 진미안 본인이라고 생각해서 본인하고 소견만 했거든요 근데 조개를 구워준 아주머니가 갑자기 새우를 빨리 까서 입에 처음을 넣어주면서 이게 맛있어서 이걸 많이 먹으라고 해주신 거예요. 작지만 맛있었습니다. 표준이 새것인데 표준이 작대요. (웃음) 새우 고모토인지 생으로 몇초도 안걸리는 아주머니는 달인^빠른 손놀림을 보러 가세요.



    >


    이모가 까주신 새우로 만든 하트


    친구들은 적당히 하라고 하지만 무시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저만의 길을 가려고 합니다.


    >


    ​ ​ 어느 정도 익은 조 겔 떼고 버터와 양파 등이 들어 있는 은박지에 조개를 넣어 조개 껍데기를 뚜껑에 놓고 7분 정확히 7분 후에 먹으면 좋대요 ​


    ​ ​ 당시가 제1 맛있는 시기라며 의자 트리 하고 시계만 쥐고 7분을 기다린 한국 ​ ​ ​ ​ 이렇게 말 잘 묻는다면 이제 부모님 말씀 잘 듣고 공부나 욜도욱하는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하면서 홋소 소음을 거의 채찍 생겼다.뚜껑을 덮다


    >


    조개뚜껑을 꺼낸 은박리의 모습이 보이지 않나요?버섯도 들어있고 양파, 고추도 들어있어 버터의 느끼한 맛뿐만 아니라 고소한 향의 매운맛이 어우러져 끊임없이 빨아들이는 맛입니다.


    그 후, 선수에 입장합니다.장어구이' 통통하게 살이 벗겨져 나쁘지 않기 때문에 굽기만 하면 입에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ㅜㅜㅜ 불판 위에 올랐을 때에 묶인 것이 제1기분 좋았다고 한다.​​


    >


    >


    ​ ​ 저기 보이는 붉은 양념이 장어 양념인데, 그냥 구워서 먹어 보고 말아 먹고 보고 완전히 은박 지안에 넣어 먹으면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그 양념이 장어의 느끼함을 너무 매운 양념!​ ​ ​ ​


    >


    가득했던 은박지 속의 조개와 장어는...안녕하세요 ᄏᄏᄏ참고로 숟가락으로 다써먹은것같아요왜 사람들이 청사진이라고 조개구이를 떠올리는지 단번에 간파해요.분위기가 한 몫, 그리고 맛이 한 몫,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술 한잔 하고 싶어. 조개구이에 대한 의견이 나온다면 청사포 수민이 좋다.이상 수도꼭지였습니다! #부산맛집 #부산조개구이 #송정조개구이 #송정 #송정조개구이 #청사포하진네 #부산여행 #송정서핑 #송정해수욕장 #조개구이맛집 #장어구이 #부산장어구이 #청사포드라이브 #수민네 #미포끝집 #데이트코스 #부산조개구이 #부산조개구이 #청사포드라이브 #수민네 #수민네 #수민네 #수민네 #수민네 #미포드라이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