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유 에스엔에스속 사랑스러운 모습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3:4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이입니다:) 제가 정연이랑 아이정하는 가수 아이유! 정연이랑 아이유의 목소리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들을 때마다 레전드 영상을 만드는 느낌이에요좋은 곡도 많고 뮤직을 부르는 영상도 많아서 너무 행복해요.요즘은 고란엔딩과 Dear Moon을 즐겨 듣고 있습니다만, 들을 때마다 너무 좋아서 매번 감탄하고 있습니다.정말 멋진 아이유씨의 평소 모습을 볼 수 있는 instar gram그램 안의 사랑스러움 가득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


    여신이 따로 없네요 정말 멋진 것 같아요.긴머리와 리드립이 정야기의 딱이네요!!


    >


    웨이브와 복고풍 의상도, 모두 잘 소화해내는 아이유! 아이유-양의 립컬러는, 거의 매일 매우 예쁘네요.:)


    >


    이런 뾰로통한 표정도 당신 너무 예쁘네요! 눈이 왜그렇게 맑고 깨끗한지! 빨리 새 앨범이 끝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


    숏컷, 숏컷, 롱헤어!! 머리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아이니까! 이 사진은 택무청순하고 여성스러워요.어떤 콘셉트도. 소화가 가능한 어린이용 유양!! 댁이란거 멋집니다!!


    >


    정스토리 사진 그때가 다 예뻐서 고를 수가 없어요! SNS를 하는 아이유가 댁에 감사할 따름이에요!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잖아요. ㅋ


    >


    뉴발 홍보모델인 어린이 보유! 홍보주분들은 정말 멋진 선택이었어요! 정말 뉴발과 너무 잘어울려요! 저도 얼마전에 뉴발스포츠화를 샀는데 검정색으로 샀는데 화이트도 굉장히 예쁘네요


    >


    아이유라고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유 와인!! 정영용의 가무가 부럽기도 하고, 멋있는 관계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해 주세요.


    >



    귀요미 어린이 기름! 표정도 오빠 너무 좋아요. 아이유 단발 정예기 씨 너무 예쁘네요! 저는 진짜 이번에는 머리를 기르려고요 소음을 먹었는데 아이여서 짧은 머리를 보니까 끊고 싶어지네요.ᅮ


    >


    내 표정을 따라하는 아이유의 모습! 당신은 귀엽지 않아요 정스토리 이렇게 매력적인 아이유에 왜 빠져요?


    >


    노란색이 형한테 되게 잘 어울리는 아기기름! 뭔가 노란색 병아리처럼 귀엽고 예뻐요!!


    >


    아기젖과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헌터매니저! (정예기 유명한 매니저님입니다! 어린이 UTV에서 두분 너무 재미있을거 같네요):)


    >


    장난꾸러기! 정스토리의 어린 아이유가 엄동안인 것도 있는데 이렇게 스타 첫 링과 사진을 찍으니 기저귀가 어려보이네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정스토리 댁 너무 사랑스러워요.


    >


    러블리하고 이쁘고 노래잘하고 연기잘하고 성격도좋고 정예기의 매력이 끝도없는 아이유! 여러분도 아이유의 매력 속에 잘 빠져보세요! 정예기 헤어 본인이 올 수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