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이성우 송가인 반전 매력 넘치네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2:28

    ​​​


    >


    안녕하세요~옆집점심은 드셨나요~연이는 아까 오랜만에 오므이와 롯데리아를 배달시켜 먹었는데 이자ネ 맛있었어요.이가바가가 요즘 유행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흠이자イ 맛있었어요.이카바가가 요즘 유행하는 것 같아서요. 저는 파이어 윙을 더 좋아하고 파이어 윙을 더 집중해서 먹은 것 같아요. 이모버거도 맛있었지만 한우 불고기버거가 더 맛있었어요옆집 분들은 어떤 버거를 좋아하세요?연이는 아까 버거 먹으면서 저 혼자 재방송을 봤는데 오랜만에 보는 인물들이 나와서 정말 반가웠어요. 노브레인의 이성우와 허지은 씨.


    >


    한혜진씨도 오랜만에 나와줘서 정말 기뻤습니다.또 한혜진 씨가 있는 곳과 없는 일이 많았다. 박나래 씨도 재밌었지만 한혜진 씨랑 같이 있을 때가 저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지난 주에 이어 이번에도 이성우 씨의 라이프를 봤는데,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 씨는 처음에는 굉장히 거친 이미지라고 소견만 하다가 탓인지 라이프스타 하나가 완전 반전이라 정말 놀랐습니다.요리를 잘하고 운전도 잘 못하고 러블리즈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그 모습이... 정말 용과 오히려 거친 이미지보다


    >


    더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러블리즈의 팬클럽에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하는데 러블리즈와 함께 무대를 하신거 같은데 정스토리의 팬이라는 눈빛이 보였습니다.저도 괜찮은 가수와 함께 무대를 하면 정말 꿈만 같겠지만 이성우 씨 정말 부러웠어요. 이번에 지은이 형도 같이 나쁘지 않아.병을 이겨내고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하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정 이야기 제1이나 중요한 것은 건강이 제1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이웃분들도 건강관리에 힘쓰세요. 아프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シ... 얼마 전에 송가인 씨도


    >


    본인이 왔는데 송가인 씨도 건강이 안 좋대요. 공연을 너무 많이 해서 그렇게 안 됐을 것 같은데 공연도 좋지만 건강이 제1중요합니다~ 송가인 씨가 부른 뮤직은 다 좋았지만, 본인 혼자 살아서 박봉인례 씨 뮤직을 가르쳐 주셨을 때 저도 같이 배우고 싶었어요.홋손구가인씨 이번에 혼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하셨는데 오픈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고..000정 내용 대단하네요 역시 송가잉님의 티켓 파워 노브레인도 콘서트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


    >


    노브레인과 송가인씨와 함께 콜라보 하는 모습도 한번 보고싶네요요즘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정말 재미있었어요.그래서 더 콜 프로그램이 재미있었어요. . 더 이상 콜 시즌 3까지 갑시다!!와인 혼자 살면서 치유하는데 이송우 씨 고정으로 와인 오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역시 다른 와인 혼자 사는 패밀리가 된 것을 축하해요! w 과인중의 연이는 아들과 함께 Sound로 바다에 드라이브 가는 소견입니다만, 둘이서 Sound 바다에 가기 때문에 저희 아이가 기뻐할지 궁금합니다.옆사람들도일주말인데요,어떤계획이있나요? 이번 주 이야기도 이웃분들도 즐거운 주 이야기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