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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펭수가 인기를 끄는 이유_펭수 달력이 부른 서버 마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9:20

    오래도록 모두 함께 Japan을 보면서 부러웠던 것이 '여러 가지 캐릭터'입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특히 2011년에 출생하고 글로벌 하게 유헹룰된다 Japan의 '쿠마 몬 '이 그렇게 부럽습니다. 사실 미쿡의 디즈니 캐릭터나 Japan의 키티만 해도 제가 잘 몰랐던 시절에 생겨났고, 지금은 미디어 환경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하면 조금 이질적인 것이라 그림을 그리기가 어려웠지만 쿠마몬은 비교적 이해와 구별이 쉬웠기 때문입니다.곰몽이스트리는 여기서 보면 됩니다.https://blog.naver.com/voicec/220661740052


    곰몬과 펜스를 보면 캐릭터가 가져야 할 성공 요인의 공통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예쁘면 많이 보이면 트렌드가 있었지만 요즘은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같은 점은 본인 중에서 이 이야기를 해보고, 쿠마몬에 비해 펜 수가 다른 점은 어떤 것일까? 우선 펜 수는 1어입니다. 이전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가장 큰 차이점이다 2번."공감하는 언어와 행동"을 나타냅니다. 그의 말은 매우 적극적일 뿐만 아니라 심지어 듣는 사람에 따라서는 공격적인 생각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성별이 구분됩니다. 많은 캐릭터 플레이어가 이 부분을 꺼리고 있다. 특히음성과성별은오히려구분하려는부분이많았는데펜스를과감하게뚫고있는거죠.국내에서 트렌드는 있지만 언어를 구사합니다라는 특징 때문에 당장 글로벌 시장에 보이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아무튼 재밌어요.텐센트 회장이 이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우리 EBS가 거미먼을 고양이 정도로 보고 펜스를 호랑이로 그리지 않았나 싶어서요.펜스의 활약과 글로벌 시장에의 전략적인 진출을 기대합니다. 펜스 파이팅!!


    아래는 기사"2020년도 펜 하!"펜스 달력, 서버 마비까지 부른 최근의 유행 2019.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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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BS 풍속생이자 과거 유행 크리에이터 펜스의 모습을 뒤집은 달력 예약 판매가 시작되던 중 몰려든 구매자들에 의해 판매 페이지 서버가 다운됐다. 231오후 4시 펜스 달력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의 홈페이지 접속량이 몰렸어요. G마켓 판매 페이지에는"이 상품을 보기 위해 3만~만명이 대기중입니다. 대기 인원이 줄어들 때까지 기다리세요라는 내용의 안내문이 게시됐다. 펜스 달력은 '1라스트 달력'과 '감성의 포스터 달력'두 종류로 출시됐다. 달력을 구입하면 남극사진관에서 찍은 펜스 인증 사진을 특전으로 준다. 증명 사진은 회색, 노란 색, 흰색 배경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 페이지에 따르면 해당 달력의 판매 수익금 중 1부는 환경 보호 단체에 기부될 계획이었다 달력은 271 1그와루 배송 출간 이후에는 교보 문고,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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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201펜스가 출연하는 EBS'자이언트 펜 TV'제작진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서, 캘린더의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고지한 바 있다. 제작진은 "231에 많은 펜클 뤄푸 여러분이 기다린 2020의 달력 판매가 시작된다. 월요일 1에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며"여러분과 함께 하기 때문에 날개가 보이지 않도록 열심히 날았다. 월요일 1에 만났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펜스는 EBS가 지난 4월에 유튜브 등에서 공개한 캐릭터이다. 펜스는 2개 0센치의 하나 0세 황제 펭귄에서 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치고 왔다고 밝혔다. '자이언트 펜 TV'채널은 개설 7개월 만에 구독자 수 하나 00만명을 돌파했고 현재 약 하나 4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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