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의 불시착 명장면 짤 엔딩 모sound 드라마OST 송가인의 내심정의 사진 가사듣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6:37

    >


    북한 병사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


    악역이지만 정말 멋지고 연기를 잘해요!


    >


    여배우도예쁘고 코트도예쁘고


    >


    이 장면 잊으면 섭섭하죠.손만잡고 갑자기 진도를 빠졌네요...


    >


    >


    하트チュー


    >


    표정을 보니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위의 사진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차도녀!


    >


    이 장면 다들 기억하시죠? 리종혁, 동무가 세리 대신 총에 맞는 장면! 명드라마에 자주 보이는 장면입니다.


    >


    그 무과의 놀란 세리


    >


    >


    울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유감이에요.송가인의 "나의 마소음"의 사진 OST최신문 써본 뮤직 중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댁의 아이 간절히 불렀어요. ᅲ ラ 라와 장면과 매치해서 더 슬프고 트로트가수가 발라드를 이렇게 잘 부르는 것은 반칙이잖아요.htps://youtu.be/SVfLMzQls-o


    내 감정 사진들-송가인덱과 마주보며 불렀던 노랫소리를 기억해.살며시감은 나쁘지 않은 두 눈 속에 당신의 모습을 다음 번 봅니다.다같이 걸었던 이곳에 홀로 이 그대 이름 불러요 얼어오는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 있기에 난 웃었어요 그대 내게 주었던 그 봄에 우리의 영원을 빌었죠 두 번째가 작은 사진처럼 그대 아직도 남아 있네요 꿈같은 운명이 사라졌대요 감정 깊은 곳에 새기고 이 길에 홀로 남아 있어도 이렇게 널 봐 당신의 얼굴 당신의 숨결 핏발이 선 모든 순간 지울수 없는 작은 그 사진처럼 영원히 내 마음속에 영원히 아는 난노 당신을 위해서 오핸시도내가살아간다 외롭지 말고 또 아프지 말아요. 이렇게 내 감정에 살아가 댁과 마주 보고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랫소리를 기억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