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과인운서아카데미 보다더 똑똑하게 준비하려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22:01

    >


    저는 예전부터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나쁘지 않았고, 제가 알고 있는 진실이 나쁘지 않아서, 사실을 다른 사람에게 제대로 전하는 것이 그다지 나쁘지 않고,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옛날 체터, 실은 저의 꿈은 아나운서였습니다. 모든 사람이 저에게 '아낙새 아닌 은서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어렸을 때부터 많은 말씀을 하셨고, 그 후로 저도 이 꿈에 대해 좀 더 디테일하게 소견하게 되고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욕망이 가득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학도 언론쪽으로 진학하게 되었고, 요즘은 졸업을 해서 과인명 열심히 아과인 은서가 되어서 준비를 하려고 아과인 은서아카데미에 다니고 있습니다. 사실 졸업하기 전에 지상파 방송국의 공채에서 시험을 보고 나서 필기는 다행히 가결되었지만 실무적인 부분에서 떨어져서 내용이었어요.


    나의 단점들이 너무나 확실했고 아직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에서 도전을 했다는 것을 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아직 어리기 때문에 제대로 준비를 하고 도전해 보자는 마인드가 생기고, 그후 또 아과인 은서아카데미 열점더 찾아보고 지금 완전십점더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


    >


    처음에는 토지방송국을 하나 허락하고 나서는 정스토리 신은 제 편인 줄 알았어요. 그래서 처소음에는 자만감도 생겼고, 처소음 도전에 처소음 허가하면 어떡하지? 경솔함도 있었지만 떨어지면서 제 실력에 대해 완전히 파악하게 됐어요.​


    같이 시험에 들어간 지원자들은 정스토리 대단했어요. 스토리도 도박도 잘하고 말솜씨도 잘하고 역시 지적인 지식과 잘해서 아주 자신이 있습니다. 어쩌면 제가 떨어진 것은 정말 당연하죠? 그렇게 한번 떨어지고, 자신서에서는 우선 PC방 같은 것을 찾아봤지만 모두 혼자 독학으로 하는 것보다는 이런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통해 도움을 받는 편이 훨씬 낫다는 스토리가 많았기 때문에 정규과정에서 알아봤습니다. ​


    일단 합격자가 많은 곳을 골라야 한다는 조언이 있어서 제 과인명대로 11층 파악하고 등록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정말 올바른 초이스였던 것 같고, 친구들도 초와인을 좋아하시고, 또 선생님도 친절하게 대해주시는지 매우 이과의 든든한 저의 정신적 지주같은 존재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독서를 준비하는 것보다 아카데미를 통해 배우는 것이 더 잘 알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진짜 장점이었습니다. 왜 사람들이 독서의 내용으로 이런 아카데미를 통해 공부하라고 했는지 이제야 알겠어요. ​


    >


    하긴이렇게교육기관을통해서하는일이인맥도넓어지고정보공유를통해서얻는정보도많을뿐만아니라기회도솔직하게많았어요. 단독서공부를 했을땐 스스로 모든걸 조사하고 들을때도 없었기 때문에 이정보가 맞나요?아닌가 의심스러운 경우도 많고, 좋은 기회도 정보가 없어서 놓치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렇게 소속감을 갖고 보니 확실히 여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들이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그리고 저의 보완할 점이나 개선할 점을 전문 선생님들이 하나씩 보면서 바로 캐치를 해주고 개선을 어떤 식으로 하는 게 좋다고 피드백 해주니까 저도 뭔가 실력이 금방 늘고 있다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얻는게 더 많은 것 같아요. ​


    >


    그렇기 때문에 제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는 일이 있다면 바로 스터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처음에는스터디가택무과도귀찮고매번가야한다는압박감이있었지만개인적으로많은도움을받고있는게있으면바로스터디라고생각합니다. 필기와 실기 스터디를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 선생님께서 정스토리,친절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 알려주시고 성실히 해 주시는 모습에 저도 정스토리를 더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있었습니다.​


    >


    선생님께서 실기와 필기를 무상으로 해주시는데 그 가치는 거짓없이 유상 이상으로 충실한 칩이 거짓없이 많았어요! 사실 스터디에게서 얻어지는 정보가 정말 중요해요.(나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기서는 반 친구들을 매칭해서 스터디 그룹의 일정과 구성을 지원하고, 관리를 지원해서 아카데미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데, 제가 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


    저는 요즘 내년 상반기 공채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데, 정내용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내용물인 본인이 있는 것 같은데 뚜껑을 열어봐야 알테니까! 그리고 여기는 자소서와 이력서도 수시로 검토해 주는 것도 좋거든요. ​


    >


    아무래도 내년 공채 준비를 하려면 수시로 이런 자서서 준비도 조금씩 해야 하는데 아카데미 이쪽은 방송사별로 원하는 인재상에 맞는 프레임에 팁을 주고 나만의 정체성이나 특징을 집약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케어해 주고 모든 걸 다 케어해 보면 혼자 지원해서 준비하던 때와 달리 저도 채용이 밀리게 됐어요. 정스토리 남은 시간까지 열심히 내년을 목표로 달려볼까 합니다 아마 저처럼 아나운서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다들 더 열심히 해봅시다! 제가 겪어보니까... 특별한 팁없이 열심히 하는 게 제 한 가지 중요한 것 같아요. 모두 우리 방송국에서 만나요. 홧팅!


    >


    http://www.analesson.com_태그:_아자신서아카데미_아자신서준비_아자신서학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